Advertise here

 

via marketshare

 

 

2009년 12월의 브라우저와 OS의 점유율이라고 합니다.

세부정보는 생략하고 큰 그림만 가져왔습니다.

IE의 비율이 꽤 낮아진 것을 알수 있네요

XP의 비율은 여전히 높은 것도 알수 있고요 ㅎㅎ

파이어폭스의 약진은 역시 눈에 띄는군요...

조금 의외였던 것은 비스타의 비율이 여전히 높다라는 것이네요

비스타 초기에 운영체제를 바꾼 기업들 덕분일까요?

90% 이상이 되는 윈도우즈의 비율은 사실 어떻게 바꿀 수가 없는 부분이지만

IE의 비율이 조금씩 낮아지고 있는 것은 좋은 소식으로 받아들일 수 있겠군요

 

조금 아쉬운 것은 오페라와 리눅스의 비율이 너무 낮은 것이 아닌가 하는 것인데

오페라의 경우는 모바일에서 조금씩 힘을 쓰고 있는 듯 보이니 조금은 더 두고봐야겠네요

단지 리눅스의 비율은 OSX만큼은 되어도 좋지 않나 싶은데

그점은 여전히 아쉽네요...

Posted by KIMCHUL
Technology 2010. 1. 24. 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