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모토로라코리아는 1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폰(TX720) '모토로이'를 공개했다. 국내 첫 안드로이드폰으로 기록될 이 제품은 이르면 2월 중 SK텔레콤 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1호 안드로이드폰은 '안드로이드 2.0' OS를 탑재했으며, 800만 화소 카메라, 3.7인치 WVGA TFT-LCD를 채택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해 쿼티 자판을 채택하지 않은 대신 지상파 DMB 기능을 추가했다.

 

안드로이드폰의 강력한 도전을 받고 있는 애플 아이폰은 지난 해 말 KT를 통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24만대가 개통되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하지만 출시 초반과 달리 일 개통량이 4000대 이하로 떨어지는 등 뒷힘이 부족한 상태여서 안드로이드폰에 주도권을 빼앗길 것이라는 전망도 제기되고 있다.

 

원문보기

 

 

 

음... 출시되는군요

하지만... 이것으로 아이폰을 구매해야 한다는 생각에 확신을 불어넣어 주는군요 ㅎㅎ

 

그리고 추가로 드는 생각은 저는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와 다른 기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네요 ㅋ

또 한가지는 기사는 정말 말장난이구나... 하는 점이네요

초반과 달리 일개통량이 4000대로 떨어져서 뒷힘이 부족하다는데...

한달이 30일로 계산할 경우 일 개통량 3000대만 잡아도 월 9만대의 개통량입니다.

이게 뒷힘이 떨어진거로군요... ㅎㅎ

약 2개월 만에 24만대를 판매한 시점에서 월 9~12만대면 조금은 떨어지긴 한건가요? ^^

 

아.. 그리고 추가로

선경전화국에서는 휴대폰 전면의 저 "T" 마크가 휴대폰의 디자인을 얼마나 해치는지 아직도 모르고 있나봅니다.

광고를 위한 것이라면 휴대폰의 뒤에다 로고를 넣는 것이 더 나을텐데요...

 

 

PS. 확실히 제가 선경전화국을 싫어하기는 싫어하나 봅니다. ^^;;;

Posted by KIMCHUL
Technology 2010. 1. 18. 16: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