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해가 좋은 주일 오후 거실에 누워서 차가운 마루의 기분을 느끼고 있던 중에

파란 하늘이 너무 좋아보여서 동네산책을 나섰습니다.

편의점에서 차가운 커피를 하나 사들고 그늘을 이어서 한참을 느릿느릿 걷다보니

이게 다 뭔 소용인가 싶더군요

 

주말 오후는 평일과 별반 다르지 않음에도 사람을 나른하게 하는 뭔가가 있네요

데이트를 해야지 싶습니다.

너무 긴장없이 하루하루를 사는 것 같네요

삶의 이유가 흐려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슬프네요 ㅎ

아직 일요일 오후는 채 끝나지도 않았는데요... ㅎㅎ

Posted by KIMCHUL
Comments 2010. 5. 16. 1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