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문득 블로그스팟으로 옮겨야 한다면 블로그스팟의 정책은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Blogger 서비스 약관

Blogg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용자는 Blogger를 사용하기 전에 향후 개정안을 포함하여 본 Blogger 서비스 약관(이하 "서비스 약관")은 물론 아래 제시된 약관 및 정책(이하 통틀어 "계약")을 읽고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1. 서비스 설명.

Blogger란 웹 게시 서비스 및 선택적 호스팅 서비스("서비스")를 말합니다. 사용자는 본인의 사용자 이름 하에 발생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지는 것은 물론 비밀번호의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본 서비스가 " 있는 그대로", 그리고 " 이용 가능한" 상태로 제공된다는 점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Google은 본 서비스 또는 다른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의 가용성, 시의성, 보안성 또는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Google은 통지 여부에 상관 없이 언제든지,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없이 본 서비스를 변경, 중지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만 십삼(13)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Google은 어떠한 이유의 통지 없이도 언제든지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거부할 권한을 가집니다.


10. 종료, 중지.

Google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언제든지 재량권을 행사하여 본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본 계약을 해지하거나, 사용자의 계정을 중지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종료하고 사용자의 계정이 폐쇄될 경우, 정보의 잔여 사본이 백업을 위해 일정 기간 동안 Google 시스템에 남아 있을 수는 있지만 사용자가 계정 또는 해당 계정에 포함된 모든 파일이나 기타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 서비스 약관의 적용 조항(책임의 한계와 관련된 조항 포함)과 더불어 본 계약의 제2, 3, 5 내지 8 및 10 내지 15항은 계약이 만료되거나 종료될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via Blogger


이렇더군요

그래요... 민감할 필요 없겠죠?

약관일 뿐이고, 이런 약관은 어디나 마찬가지잖아요 ㅎㅎ;;;;;;

 

...

왠지 블로그스팟으로의 이전을 심각하게 다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PS. 텍스트큐브닷컴을 매일같이 백업해둬야 겠다는 생각도 함께요... ㅎ

Posted by KIMCHUL
Technology 2010. 5. 11. 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