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아이튠즈와 아이폰이나 아이팟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동기화 하기 전, 언제 끝날지 모를만큼 길고 긴 백업 과정을 겪어보셨고 또 계속 겪고 계실겁니다.

백업시간이 1~2분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곧잘 백업 그래프 옆 x 아이콘을 눌러서 백업과정을 생략하곤 합니다.

하지만 백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x버튼을 누르면 동기화 자체가 캔슬되기 때문에

실제로 백업에 들어가고 나서 x버튼을 눌러줘야만 합니다.

하지만 이 백업 준비과정 또한 기다리기에 지루하다는 생각이 들만큼 깁니다.

 

그래서 그동안 저는 백업과정을 생략해보고자 아이튠즈의 일부 파일을 에디트해서 백업과정을 생략하는 방법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방법은 아이튠즈를 실행할 때마다 경고메시지가 뜨는 단점이 있더군요

그래서 다시 검색해봤습니다.

역시 더 좋은 방법이 있더군요 ㅎㅎ

 

via digidna

 

 

아이튠즈의 자동백업기능을 꺼주는 BackOff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실행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스톨 하시고 Turn Off버튼을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위 스크린샷은 제가 이미 백업기능을 끈 후에 찍어서 Turn On으로 되어있습니다.

 

자... 이제 클릭 한 번으로 길고긴 아이튠즈 백업에서 해방되세요 ㅎㅎ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Download BackOff (1.02) for PC (1.22 MB)

(Min. Requirements PC Windows XP SP2 / Vista / 7, iTunes 9.x, All iPhones and iPods Touch supported)

Latest release : January 13, 2010

Download BackOff (1.02) for Mac (0.38 MB)

(Min. Requirements Mac OS X Tiger / Leopard / Snow Leopard, PPC / Intel, iTunes 9.x, All iPhones and iPods Touch supported)

Latest release : January 18, 2010

 

via http://www.digidna.net

 

Posted by KIMCHUL
Technology 2010. 4. 26. 09: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