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종종 있는 일이죠 ㅎㅎ 바꿔봤습니다. 스킨...
그리고 텍큐댓글시스템을 내리고 Disqus를 달았다가 다시 원래대로 고쳤습니다.
복잡하드라구요 Disqus ㅎ
애드센스는 아직 안달았습니다.

글의 제목은 크게 키우고 본문글씨도 살짝 키웠습니다.
기본사이즈로 하면 맑은고딕체는 살짝 겹치게 나와서 가독성이 아주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그냥 글읽기에 편하게 하려고 이것저것 건드려봤습니다.
별로 이쁜 스킨은 아니지만 이것저것 고치는데 은근히 손이 많이가서 별 큰일이 없는 이상은 이 스킨으로 조금씩 수정해가면서 써야겠어요
복잡한 스킨은 싫어서 최대한 간결하게 보이도록 하고 싶었는데
손대다보니 자연스레 복잡해지네요 ... 흠...
뭐... 그때그때 고쳐가면서 써봐야죠 ㅎㅎ

스킨 구조를 완벽히 모르는 상태에서 손대다보니 고치고 싶은 곳도 못고치고 그러네요
작은거 하나 고치는대도 오래걸리고...

아.. 별로 티나지도 않은데 힘드네요 ㅎㅎ
Posted by KIMCHUL
Comments 2010. 4. 21. 0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