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벌써 많은 분들이 접하셨겠지만

구글의 메인 화면이 랜덤하게 위와 같은 화면으로 표시 되는군요

익스플로러에선 안나온다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이젠 익스플로러에서도 나오는지 전 위 화면을 보기 위해서 불여우, 오페라 다 열어봤지만

결국 못보고 문득 연 익스플로러에서 위 화면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음...

솔직하게 말해서

굉장히 보기 싫으네요 ㅎㅎㅎ

뭐.. 밑에 몇줄 더 붙는게 무슨 그렇게 대수냐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배신감을 느낄 정도로 싫으네요 ㅎㅎ

물론 저 밑에 붙는 정보들이 유용할 수도 있죠

하지만...

 

...

좀 그릏네요 ㅎㅎ

Posted by KIMCHUL
Technology 2009. 12. 3. 21: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