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보낸 사람 CHUL Blog

 

우분투도 새버젼이 나왔고 크롬OS도 나오고 윈도우도 새로운 7버젼을 출시했고 얼마전에는 애플에서도 눈표범을 출시했죠

OS 잔치네요 ㅎㅎ

2010년이라는 것이 갖는 상징성이라도 있는 것일까요? ^^

 

방금 우분투 사이트에 들어가서 우분투 9.10 시디를 신청했습니다.

작년에 신청했을 때도 한달 넘게 걸렸던 것 같으니 오려면 한참 멀긴 했지만요 ^^

크롬OS는 조금 성격이 다른 것 같지만 OSX나 윈도우, 리눅스 모두 굉장히 좋은 OS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것은 윈도우즈 뿐이죠 개인적으로 OSX나 리눅스를 사용한 기간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

그런데 우분투 시디를 다시 신청하고 생각해보니

내가 대한민국에 살고있지 않다고 하면 다른 OS들을 사용했을까 싶더군요

물론 대한민국에서 살다보니 필연적으로 윈도우즈와 익스플로러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 살고있지 않다고 해도 윈도우즈를 사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윈도우즈 비스타 까지만 해도 당장에라도 OSX로 완전한 스위칭을 하고 싶었지만

윈도우즈7을 써오면서는 '굳이...' 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이거든요 ^^

(그러나 저에게 새로운 머신을 구입할 충분한 여유가 있다면 전 맥프로를 구입할 겁니다. ㅎㅎ)

 

어쨌거나 우분투를 다시 써보고 전과 다른 매력을 느낀다면 제 하드 한켠에 인스톨해 줄 생각입니다.

시디나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이거 네델란드에서 오는 거였든가요? ㅋ

'Technolog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펙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구요?!  (2) 2009.12.02
옴니아2 무료행사!!  (2) 2009.11.30
웹, 얼마나 신뢰하세요?  (0) 2009.11.23
구글도 불법정보 사이트인가요...  (0) 2009.11.22
Posted by KIMCHUL
Technology 2009. 11. 25. 1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