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 here

오늘 총 방문자 수가 만 명을 넘었네요

블로그를 연지 3달이 살짝 넘었으니 일일 평균 백명 정도가 오신 것이군요

정말 작은 블로그입니다.

그런데 왠지 뿌듯하네요 ^^

하루에 만 명이 오는 블로그들도 있겠지만

지금은 별로 부럽지 않네요 ^^

(사실 부럽습니다. 전 방문자수의 노예니까요 ㅎㅎㅎ)

3달동안 비교적 꾸준히 관심을 갖고 블로그를 지속해 온 제가 기특합니다. ㅋ

이제 정말 블로그에 내 이야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Posted by KIMCHUL
Comments 2009. 12. 2. 14:47
,